런타임에 uikit은 계층화 된 효과를 포함 하는 두 가지 형식을 이해 합니다. 그것은 자산 카탈로그 또는 새로운 계층화 된 이미지 파일 형식 (.lsr)에서 계층 이미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형식은 다른 이미지 형식이 지원 되는 위치에서 시스템 전체에 지원 됩니다. 예를 들어 게임 센터의 업적 이미지는 시차 이미지입니다. xcode 또는 시차 프리뷰 어 앱을 사용 하 여 .lsr 파일 생성 및 내보내기-이미지를 로드 합니다. xcode에서 기존 .png 파일을 앱의 자산 카탈로그로 드래그 하 여 이미지 스택을 만듭니다. 각 .png 파일은 계층화 된 이미지에 대 한 다른 레이어를 나타냅니다. 계층화 된 이미지를 .lsr 형식으로 내보내려면 xcode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. 그림 7-2은 앱 아이콘 이미지를 보여 줍니다. 당신은 애플 플랫폼에 대 한 놀라운 애플 리 케이 션을 만들 필요가 모든 것을, xcode 9 믿을 빠르고 일관 되 게 부드러운 동안에도 가장 큰 파일을 편집. 또한 코드를 전보다 더 잘 이해 하므로 구조를 선택 하 고 편집 하거나 편집기에서 직접 선택 영역을 변형할 수도 있습니다. 강력한 새 리팩터링 작업은 비트를 건너뛰지 않고 swift, 객관적-C, 심지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파일에 걸쳐 기호 이름을 바꾸는 장소에서 발생 합니다.

그리고 스위프트 4의 소스 호환성과 함께, xcode 9 기존 swift 3 코드를 빌드하고 같은 컴파일러를 사용 하 여 신속 4 코드 업데이트, 그래서 당신은 자신의 진도에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인덱싱 엔진은 빌드 프로세스의 일부로 실행 되므로 xcode는 코드를 자동으로 인식 합니다. 빨리 열기와 같이 인덱스를 사용 하는 작업은 훨씬 빠릅니다. 대형 프로젝트를 검색 엄청나게 빠른 느낌-최대 50 배 빠른. 그리고 새 빌드 시스템은 컴파일러, 링커 및 기타 도구를 조정 하는 작업의 오버 헤드를 크게 낮춥니다.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. xcode의 로컬 변환 엔진은 clang 컴파일러 프로젝트의 일부로 오픈 소스가 될 것입니다. sdk를 다운로드 하 고 모든 애플 플랫폼에 대 한 최신 베타 운영 체제. xcode는 .lsr 파일 또는 에셋 카탈로그를 사용 하 여 계층화 된 이미지 파일을 지정 합니다. 이러한 파일은 응용 프로그램 번들에 처리 되 고 포함 됩니다.

앱 번들 (또는 주문형 리소스)에 저장 되지 않은 임의의 파일을 로드 하려는 경우에는 수동으로이 파일을 lcr 파일로 처리 해야 합니다. xcode에 포함 된 layerutil 명령행 도구를 사용 하 여. lcr 이미지를 만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