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센스 또는 정지 낭 성 섬유 증 변이 (예를들면, G542X) 모든 참가자는 2 개의 분리 되는 일, 3 다른 VGA에 실행 했다: 1) wii 맞추기 플러스 (wii 적합); 2) wii 능동태 (Acti), 그리고 3) wii 가족 조련사 (wii 기차), 5 분 도중 무작위 순서 대로. 얻어진 결과는 6 분 도보 시험 (6mwt)와 비교 되었다. 생리 변수 [산소 통풍 관 (VO2), 분 환기 (VE), 심장 박동 (HR)]은 휴대용 신진 대사 분석기를 사용 하 여 기록 했다. 단백질 처리 낭 성 섬유 증 돌연변이 (예를 들어, F508del)이 연구의 목적은 3 Nintendo Wii ™ 비디오 게임 활동 (VGA) 후보 중 생리 적 반응을 확인 하는 것 이었다 CF와 환자의 훈련 modalitie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클래스를 사용 하 여 돌연변이의 과학자와 의사를 더 잘 이해 CF를 도울 수 및 잠재적인 새로운 치료법을 질병의 근본 원인을 치료 개발. halan 마드리드 온라인의 우승자 10 월과 11 월 2017 halan 마드리드 잡지 n º 56 활성 비디오 게임에서 수 상자를 찾아 잘 CF 환자에 의해 용납 아 르. 모든 modalities는 일정 한 부하를 부과 하지만, 서로 연관 된 생리 반응이 부과 다른 농도를 반영. Acti와 wii-기차는 6mwt에 대 등 한 현저 하 게 높은 변화 수요를 부과 한다. 더 연구는 CF 환자를 위한 운동 능력을 증가 하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VGA의 효력을 평가 하기 위하여 필요 하다. 모든 VGA 및 6mwt 동안, VO2 3 분에서 고원에 도달 했습니다. 6mwt (1024.2 ± 282.2 ml m − 1)과 비교해, Acti (1232.2 ± 427.2 ml m − 1) 및 wii 트레인 (1252.6 ± 360.2 ml m − 1)은 지난 3 분 동안 높은 VO2 수준에 도달 했다 (두 경우 모두 p < 0.0001) , Wii 적합 (553.8 ± 113.2 mL m − 1)는 VO2 (p < 0.001)의 현저 하 고 낮은 수준에 도달 했다. 비슷한 효과가 ventilatory 볼륨 (VE)에 대해 모습이 보였다. dyspnea과 산소 포화의 차이는 다른 형식 사이에서 볼 했다.

모든 환자는 세 가지 Wii ™ modalities를 준수 했다. 이것은 후원자의 스탠드가 팀을 토요일에 피치에 나오는 경험 하는 방법 이었다. 낭 성 섬유 증 (CF) 환자는 운동 능력을 제한 비정상적인 환기 반응이 특징입니다. 운동 훈련 증가 운동 능력, 감소 dyspnea 및 CF의 삶의 건강 관련 품질을 향상 시킵니다. 폐 재활 프로그램을 준수 하는 것은 최적의 혜택과이 인구에서 어려운 목표를 보장 하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. . 연구팀은 낭 성 섬유 증 유전자에 이상 1700 변이를 발견 했습니다. 다른 cf 변이는 cf 유전자에 의해 생산 되는 (cftr 불리는) 키 단백질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따라 수업이 나 유형으로 그룹화 됩니다.